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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스바이튼이란?

해석

아우스바이튼은 독일어 ausweiten의 타동사(어떤한 동사를 통하여 전체를 재동사하는) 이며,
ㅁ- 사전적의미는
      특정행위를 통하여 공간을 확장하다. 확대하다, 등으로 해석하며
ㅁ- 일반적 통용 대명사(명사를 대신하는)는 접고, 펼치고 함으로 공간을 확장하는 물건의 총칭이다.
      예를들어
      접이식 침대 : 접어서 벽체처럼 사용하므로 공간이 확장되다.
      접이식 의자 : 접어서 수납공간을 축소시키므로 공간을 확장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같은 내용으로 사용됨
      이렇게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공간을 확장하는 형태에 대하여 총체적으로 사용되며, 접는문 또한 이런 범주에 해당된다.

ㅁ- 유럽에서 ausweiten 의미
  ㅇ-유럽에서 접는문의 형태는 다음과 같이 구분된다.
      1. 아코디온 도어
       일명 자바라 라고 하며, 주 자재가 수지(프라스틱)종류로 실내에서 사용되는 접이식 칸막이
       특정된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접고, 펼침기능만을 수행하는 형태이므로 단순한 구조로 재질과 기능에 의한 분류로
       10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있다.
     2. 폴딩도어
       알루미늄 재질에 유리로 구성된 창호(문)형태의 실내에서 사용되는 접이식 칸막이
       실내에서 요구되는 공간을 분리하고 소리를 차단하는 기능과 접고, 펼침등 단순기능을 수행하는 형태이므로
       창호라는 기준으로 볼때 매우 단순하다 할 수 있으며, 일반창호에 비교하여 저렴하다.
       매우 단순하고 제한된 기능만을 요구하는 것이므로 단일종류이다.
     3. 아우스바이튼
        알루미늄과 목재, PVC 등에 자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 외부 벽체에 특정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하여 시스템적 요소를 갖춘 접는문에 형태이며,
        사용용도별 재질, 기능, 디자인, 가격등이 세분화된 정밀한 시스템창호로 100종류가 넘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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ㅁ- 상표등록
      유럽에서의 ausweiten은 타동사, 또는 재귀동사로 원칙적으로 명사, 동사 등은 상표로 등록할 수 없다.
      그러나
      이 단어의 경영적 필요성은 독일에서의 일반적 소비자에 인식에서 비롯되었다.
      독일에서의 ausweiten은 고급 접이문으로 인식한다.
      우리에게
      이런 아이덴티티(identity)는 경영효과에서 무시할 수 없는 단어인 것이다.
      우리는 이와같은 단어의 경영적 효과와 소비자 아이덴티티를 함께하여 BI(Brand Identity)화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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ㅁ- 브랜드아이텐티티 (Brand Identity)

ㅁ- 영문 : ausvaitn
      독일어의 ausweiten에 발음기호 ausvaitn 이다.
      편집과 수정을 보다 쉽게하기 위하여 모형의 위계를 따르기 보다 폰트에 위계를 따랐으며
      폰트는 크라운계열의 Star Avenue로 비율은 가로 100% 세로 100%
      폰트에 색상은 별도로 지정하지 않았으며 인지부조화의 필요에 의한 수정을 자유롭게 하였다.
      이는
      단어에 네그엔트로피 사항보다 엔트로피 사항이 BI를 관리하기 우선된다고 판단하기 때문이다.

ㅁ- 영문 : Mc Luxury
      해석 : 명품에 대중화 선언이라는 관계대명사가 명사로 쓰여지는 예로
      별도의 특정에 폰트체를 가지고 있는 네그엔트로피이므로 이를 그대로 사용하였다.
      폰트는 SUMMERCAMP이며, 폰트의 비율은 가로, 세로 모두 100%이다
      폰트에 색상은 별도로 지정하지 않았으며 인지부조화 필요에 의한 수정을 자유롭게 하였다.

 ㅁ- 한글 : 아우스바이튼
       독일어의 발음기호를 그대로 국어화 하였으며,
       편집과 수정을 보다 쉽게하기 위하여 모형의 위계를 따르기 보다 폰트에 위계를 따랐으며,
       폰트는 모던고딕계열의 HYHeadLine-Medium로 비율은 가로 80% 세로 100%
       폰트에 색상은 별도로 지정하지 않았으며 인지부조화 필요에 의한 수정을 자유롭게 하였다.

ㅁ- 시각적배열
      영문 : ausvaitn - 중심
      영문 : Mc Luxury - ausvaitn의 상부 좌 맞춤
      한글 : 아우스바이튼 - ausvaitn의 하부 우 맞춤

ㅁ- 크기배열
      영문 : ausvaitn - 100기준
      영문 : Mc Luxury - ausvaitn의 25%
      한글 : 아우스바이튼 - ausvaitn의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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