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_ [이메일] _
기업소개제품소개 ㅣ 하드웨어 ㅣ 시공사례 ㅣ 기술자료 ㅣ 전시장 ㅣ 자주하는 질문 ㅣ 대리점 모집 ㅣ 프로슈머 모집 ㅣ 카페

         ................
         ㅁ _ 업무영역
         ㅁ _ 인사말
         ㅁ _ 상 호
         ㅁ _ CI 소개
         ㅁ _ BI 소개
         ㅁ _ 연 혁
         ㅁ _ 부 서
         ㅁ _ 사 훈
         ㅁ _ 경영목표
         ㅁ _ 경영방침
         ㅁ _ 윤리경영 _ 원칙
         ㅁ _ 윤리경영 _ 규칙
         ................

 

_ 경영목표 2004 _

작지만 위대한 기업정신으로 경영 2004를 이루자

1. 인간존중의 경영 인간존중의 경영이란 ?
         기업을 운영하는 경영진과 실무를 계획하고 실천하는 사원들이 인간의 존엄성을 인식하는 것이며 생활의 궁극적인 목표가
         그 존엄성에 있으므로 그룹 케이에스토스템의 모든 활동은 인간을 기본으로 하며 인간이 주체이자 목적으로 한다.

2. 고객존중의 경영 고객을 떠나 기업은 존속할 수 없다.
        고객은 기업으로 부터 그저 아무런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격이나 품질면에서 경쟁사의 그것보다 더 나은것이 아니면 고객은 떠나고 맙니다.
        우리는 고객을 붙들기 위해서라기보다는 우리사의 존속의 근간이 되는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더욱 질 좋은 제품과 환경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3. 고객중심의 가치 경영 우리는 고객과 더불어 존재하며 고객은 회사의 성장과 존립의 기반이다.
        그러므로 고객만족을 모든 가치판단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아 최고의 제품과 환경서비스를 제공한다.

4. 고객의 권익보호 우리가 행한 건축은 우리사와 해당고객만을 위한 행위로 다른 고객과 그 정보를 공유하거나 도용하지 아니한다.
        고객이 당연히 알아야 할 내용은 고객의 알권리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공개한다.
        고객의 모든 재산은 회사 재산과 동등하게 보호하며,
        고객관련 정보는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외부에 유출하거나 본래 목적과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
        비도덕적 행위로 고객의 권익에 손해를 끼치지 않는다.

5. 질 높은 환경서비스 제공 환경서비스란 ?
        우리사가 실시하는 건설은 친환경적 행위로 고객에게 아름답고 가치있는 건축물을 제공하는 것 뿐 아니라
        건축물을 통하여 보다 생산적이며 가치있는 자기만족을 구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우리가 건설한 모든 건축물은 각 나름의 고유한 목적환경을 지니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의 최적이 질 높은 환경서비스라
        칭하며 이를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